泥のように眠る

アイドルのはなし 引用はご自由に

ONF BEAUTIFUL BEATIFUL 和訳

www.youtube.com

Brrram 빠밤 빠밤 빰빰 빰빠밤빠밤 빰
Brrram 빠밤 빠밤 빰빰 빰빠밤빠밤 빰
Brrram 빠밤 빠밤 빰빰 빰빠밤빠밤 빰
Brrram 빠밤 빠밤 빰빰

숨소리 0.1초에도 담긴 내 진심 깊은 진심
呼吸0.1秒にもつまっている僕の本心 深い本心

너와 난 이 순간도 팽창하고 있는 큰 우주 깊은 우주
君と僕はこの瞬間にも膨張している大きな宇宙 深い宇宙

사람들이 짜 놓은 frame에 애써 나를 끼워 넣지 않아
人々が作ったframeに無理やり自分を合わせたりしない

미움받을 용기를 세팅할 게 상처는 더욱 날 성장시켜
嫌われる勇気をセッティング 傷は僕を更に成長させる

오늘도 수고한 나에게 축복을
今日も頑張った僕に祝福を

I’m Beautiful 노래해 yeah yeah yeah
I’m Beautiful 歌う yeah yeah yeah

내 삶의 모든 외침이 곧 예술 예술 예술
僕の人生の全ての叫びは 芸術そのものだ

I’m Wonderful 느껴 la la la la
I’m Wonderful 感じる la la la la

보란 듯이 우린 활짝 피어나
見せつけるように僕たちはパッと咲いて

불러 노래
歌え

Brrram 빠밤 빠밤 빰빰 빰빠밤빠밤 빰
Brrram 빠밤 빠밤 빰빰 빰빠밤빠밤 빰 Beautiful
Brrram 빠밤 빠밤 빰빰 빰빠밤빠밤 빰
Brrram 빠밤 빠밤 빰빰 빰빠밤빠밤 빰

set me free 다 던져 다 벗어 던져
set me free 全部投げろ 脱ぎ捨てろ

let me be 난 이대로 있는 그대로
let me be 僕はこのまま ありのままで

I awake 누가 날 컨트롤 할 수 없어
I awake 誰も僕をコントロールできない

난 master 나의 master
僕はmaster 僕のmaster

내가 되고 싶은 건 number one 아닌 only one
僕がなりたいのはnumber oneではなくonly one

매일 매일이 치열한 stronger 아닌 stranger
毎日が熾烈なstrongerではなくstranger

yeah 난 누구보다 빛나
yeah 僕は誰よりも輝いてる

uh 이런 날 보며 신나서
uh こんな自分を見ると楽しくて

That’s me this me

들어 봐 이런 날 위한 축배를
あげてよ こんな僕のために祝杯を

I’m Beautiful 노래해 yeah yeah yeah
I’m Beautiful 歌う yeah yeah yeah

내 삶의 모든 외침이 곧 예술 예술 예술
僕の人生の全ての叫びは 芸術そのものだ

I’m Wonderful 느껴 la la la la
I’m Wonderful 感じる la la la la

보란 듯이 우린 활짝 피어나
見せつけるように僕たちはパッと咲いて

불러 노래
歌え

모두의 마음엔 은하수가 있어서 oh oh
すべての心には天の川があるから oh oh

어둠을 이겨낼 땐 눈물이 흘러 oh
暗闇を乗り越える時は涙が流れる oh

찬란한 별이 되어
光り輝く星になって

Beautiful 노래해 yeah yeah yeah
Beautiful 歌う yeah yeah yeah

우리 함께 하는 모든 것이 예술 예술 예술
僕たちが一緒にいる全てが芸術だ

I’m Wonderful 느껴 la la la la
I’m Wonderful 感じる la la la la

보란 듯이 우린 더 크게 외쳐
見せつけるように僕たちはもっと大きく叫んで

불러 노래
歌え

Brrram 빠밤 빠밤 빰빰 빰빠밤빠밤 빰
Brrram 빠밤 빠밤 빰빰 빰빠밤빠밤 빰 Beautiful

살아 있다 우린 꿈을 꾼다 우린
生きている僕たちは 夢を見る僕たちは

아름다운 우리 여기에 있다
美しい僕たちは ここにいる

Brrram 빠밤 빠밤 빰빰 빰빠밤빠밤 빰
Brrram 빠밤 빠밤 빰빰 Beautiful

f:id:maaaekw:20210228225221p:plain